5.18.(화)에 배송완료됐고, 제품 하자로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 후 관련 사진 as@chals.co.kr 로 당일에 송부했습니다.
당일에 연락 주시기로 했는데 아직 메일 수신확인도 안되어있네요.
교환요청했으나, 환불로 변경요청합니다.
제품 받는데도 너무 오래걸렸고(한달), 접수 상황 보아하니 교환도 빨리 처리될 것 같지 않아 더이상 기다릴 수 없어(무엇보다 제대로 된 제품이 올 것 같지도 않아) 환불신청합니다.
한달동안 기다린 고객한테 이런 제품을 보내시다니... 정말 너무하네요. 나무 상태는 물론이고 경첩부분 녹슬어있는거 보니 제작상품이 맞는지도 의심스럽고... (창고에 묵혀놓았던 제품은 아닌지?) 사진은 충분히 더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.
기다린 시간 생각하면 어디 고발이라도 하고 싶은 심정이지만,,
환불이라도 부디 빠르게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* 제품 주문일로부터 한달이 경과해서 홈페이지상에서 교환, 환불 신청이 불가하여 문의 게시판에 남깁니다.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