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공지사항 사용 후기 About Stories Community 원목가구 찰스퍼니처

질문게시판(Q&A)

뒤로가기
제목

제품하자로 환불요청합니다.

작성자 2****(ip:)

작성일 2021-05-20

조회 7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5.18.(화)에 배송완료됐고, 제품 하자로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 후 관련 사진 as@chals.co.kr 로 당일에 송부했습니다. 

당일에 연락 주시기로 했는데 아직 메일 수신확인도 안되어있네요. 

교환요청했으나, 환불로 변경요청합니다. 


제품 받는데도 너무 오래걸렸고(한달), 접수 상황 보아하니 교환도 빨리 처리될 것 같지 않아 더이상 기다릴 수 없어(무엇보다 제대로 된 제품이 올 것 같지도 않아)  환불신청합니다.


한달동안 기다린 고객한테 이런 제품을 보내시다니... 정말 너무하네요. 나무 상태는 물론이고 경첩부분 녹슬어있는거 보니 제작상품이 맞는지도 의심스럽고... (창고에 묵혀놓았던 제품은 아닌지?) 사진은 충분히 더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.


기다린 시간 생각하면 어디 고발이라도 하고 싶은 심정이지만,, 

환불이라도 부디 빠르게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* 제품 주문일로부터 한달이 경과해서 홈페이지상에서 교환, 환불 신청이 불가하여 문의 게시판에 남깁니다.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